MCIF Marketing Customer Information File 고객정보분석시스템 | (2004-12-14) |
1. 개요
MCIF 시스템은 고객에 대한 통합적인 분석을 위하여, ICIS에서 입력되는 회선별/상품
별 정보들을 고객 중심으로 요약하여 고객등급/이용상품번들/VOC건수/최빈착신번호
등을 통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말한다.
2. 참고사항
ㅇ 고객 ID 통합 DB를 통하여 구현된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KT 상품의 특성에 맞는
가구 추정 ID를 생성하고, 이를 기반으로 KT고객의 가치점수에 기반한 등급과
다양한 마케팅 정보를 생성하는 분석 CRM의 기반
ㅇ 수집/생성된 정보는 다차원분석 시스템(OLAP)을 통해 상품별 사업부서 및 영업조직
에서 다양한 기준으로 분석이 가능한 유연한 시스템
※ 자료제공 : 최성준社友님
"본 웹사이트 내 모든 저작물은 원출처를 밝히는 한 자유롭게 사용(상업화포함) 가능합니다"
     
[정보통신기술용어해설]        편집·운영 (
차재복)          
편집 이력          
편집 격려 (소액 후원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