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파이썬 객체
  ㅇ 파이썬은, 모든 것이 객체 임
     - 변수,클래스,함수,리스트,문자열 등 모두가 객체로 취급됨
  ㅇ 변수 객체
     - 변수에 값(리터럴)을 저장(대입)시에, 변수는 메모리를 할당 받지 않음
     - 우선 값이 메모리를 할당 받아서 객체가 되며, 이 객체를 가리키는 것이 변수임
     - 변수를 일종의 포인터로 볼 수 있음
  ㅇ 표준 입출력 장치용 객체
     - 표준 입력 장치 객체 : sys.stdin 객체
     - 표준 출력 장치 객체 : sys.stdout 객체
     - 표준 오류 출력 장치 객체 : sys.stderr 객체
  ㅇ 값의 수정 가능 여부에 따른 객체 구분
     - 가변 객체 (Mutable)   : 例) 리스트, 딕셔너리, 집합
     - 불변 객체 (Immutable) : 例) 튜플, 문자열, 논리값형(bool), 정수형(int), 실수형(float)
2. 파이썬 클래스
  ㅇ 클래스는, 비슷한 특성을 가진 객체들을 그룹화(패키지화)시키는 틀(문법) 임
  ㅇ 클래스는, 저마다 고유한 속성 및 기능(메소드)가 있게됨
     - list 클래스의 메소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☞ 파이썬 리스트 메소드 참조
        . append(),extend(),insert(),pop() 등
     - 문자열 클래스의 메소드
        . (계산) : count(),min(),max(),len()
        . (검색) : startswitch(),endswitch(),find(),rfind(),index(),rindex()
        . (대/소문자) 
           .. islower(),isupper(),
           .. lower(),upper() : 문자열의 알파벳을 소문자/대문자로 바꾸기
           .. swapcase(),istitle(),title(),capitalize()
        . (숫자/문자) 
           .. isalnum() : 문자열이 숫자 또는 문자이면 True 반환
           .. isalpha(),isdigit(),isnumeric()
        . (엔코드/디코드) : encode(),decode()
        . (space/strip) 
           .. lstrip(),rstrip(),strip() : 문자열 왼쪽/오른쪽/양옆의 공백 제거하기
           .. isspace(),center()
        . (split/join/fill) : split(),splitines(),replace(),join(),zfill(),ljust(),rjust() 
     - float 클래스의 메소드 : is_integer() 등
     - date 클래스
     - ...
  ㅇ 생성자, 소멸자
     - 클래스에 의한 객체 생성 시 자동으로 호출되는 메소드  :  __init__ 
     - 소멸자  :  __del__
  ㅇ 기타
     - 어떤 클래스의 인스턴스인지 확인하기  :  isinstance(인스턴스, 클래스)
  ㅇ (편집중)